피그박이야기

부산 돼지국밥 사상맛집 합천 일류 돼지국밥 까다로운 입맛 후기 본문

맛집

부산 돼지국밥 사상맛집 합천 일류 돼지국밥 까다로운 입맛 후기

피그박 2020. 5. 10. 22:46
반응형

 

 

연휴 때 중학교 친구들과 2차를 갔던 부산 사상구에 위치한 합천 일류 돼지국밥집입니다.

여기는 제가 3번째 방문한 국밥집인데요. 처음 갔을 때도 이 친구 들을 만나면서 알게 되었습니다.

부산하면 국밥인데요. 저는 국밥 종류를 즐겨 먹진 않아요. 술 먹고 가끔 해장할 때?? 아니면 

너무 먹을 안주가 없거나 늦은 시간 술을 먹을 때 국밥에 소주 한잔 하곤 합니다.

 

 

 

 

여기는 사상 버스터미널 근처라 그런지 맛집이라고 소문나서 그런지 평소에는 웨이팅이 있습니다.

하지만 코로나 때문인지 손님들은 많이 계셨지만 웨이팅은 없었어요. ㅎㅎ

간단하게 4인 기준 모둠 수육 하나를 주문하였습니다. 

 

 

 

 

모둠 수육을 주문하면 이렇게 국물도 준비해주시네요. 소주 먹으면서 따듯한 국물이 있으면 너무 좋잖아요.

저는 1차에서 밥을 못 먹어서 밥도 먹을 겸 너무 좋았습니다. 순대도 아바이순대처럼 속이 부드럽고

너무 맛있었습니다. 수육이나 나머지 안주들도 너무 맛있었습니다.

 

 

 

 

특히나 요 김치.. 김치가 대박이였어요. 수육에 빠질 수 없는 이 김치!!

너무 맛있어서 계속 리필하여 먹었습니다.

 

 

 

 

셀프코너에 가면 공깃밥을 무료로 드실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다들 밥 말아서 안 먹는다더니 

제가 먹는 걸 보곤 먹고 싶다면서 다들 밥을 퍼왔죠.ㅎㅎ 저는 국밥을 말아먹는 걸 좋아하지 않아요.

왜냐하면 저는 뜨거운걸 잘 못 먹는데 같이 말아버리면 더 뜨거워서 혀를 디어 잘 못 먹거든요.

먹더라도 밥 따로 국 따로 먹는 스타일입니다. 근데 여기는 일반 국밥을 주문하면 뜨거운 게 아니라

따듯하게 적당한 온도로 밥을 말아서 주십니다. 국물의 깊이도 있고 간도 맞아서 너무 맛있어요.

그래서 손님이 많은 거 같습니다.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다음날 숙취도 없었어요.. 대박..

 

총평

합천 일류 돼지국밥 안주로도 식사로도 최고!!

완전 강. 추!!! 엄청 맛있음 주의하세요.

개인적인 입맛이니 참고하세요.

까다로운 입맛이었습니다.

 

 

 

051-317-2478

평일 00:00 - 24:00

명절 당일 휴무

주차장 있으니 참고하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