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그박이야기

양산 헤리티지703 신상카페 본문

카페

양산 헤리티지703 신상카페

피그박 2020. 6. 28. 18:42
반응형

 

 

 

 

지난 주말 여자 친구와 양산에 새로 오픈한 신상 카페 헤리티지 703을 다녀왔습니다.

새로 오픈하여 건물 외벽이 깨끗하고 물,나무, 잔디도 있어서 휴양지에 온 기분이었습니다.

 

 

 

 

 

 

 

 

이날 날씨가 바람도 선선하니 불고 햇볕도 적당해서 초록 초록하니

심적으로 안정이 되어서 좋더라고요. 첫 느낌이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내부 공간이 넓고 크더라고요. ㅎㅎ

에어컨도 빵빵하게 틀어주셔서 내부도 춥지 않고 적당히 시원했습니다.

제가 추위를 잘 타서 에어컨 빵빵하면 싫어하거든요. ㅎㅎ

 

 

 

 

 

 

 

 

빵도 먹어봐야 하는데 저희 커플은 워낙 소식가라

밥 먹고 카페 오면 음료밖에 먹지 못해서 아쉬웠습니다.

 

 

 

 

 

 

 

 

1층 외부에 이렇게 앉아서 이야기도 하고 풍경도 보고 

소형 분수도 틀어주셔서 물줄기 떨어지는 소리, 음악소리도 들을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공간 활용을 잘하셨더라고요.ㅎㅎ 의외로 밖의 공간이 인기가 많았습니다.

 

 

 

 

 

 

 

 

2층은 노 키즈존입니다.

아이들과 함께 하시면 1층 또는 외부에 초록 초록한 공간(마당?)이 있는데

그걸 못 찍었네요.. ㅜㅜ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이 공간은 1.5층과 2.5층의 느낌의 공간입니다.

내부 구조가 특색이 있어요. ㅎㅎ 

깔끔하게 네모적인 느낌도 좋지만 이렇게 공간을 활용하신

센스가 돋보이는 카페였어요.

 

 

 

 

 

 

퐁퐁 라테와 아이스 카페라테입니다.

죠리퐁이 들어있어 퐁퐁!! 시그니처 메뉴입니다.

아이스크림과 죠리퐁의 조화 적당히 달달한 맛!

아이스 카페라테도 못하는 곳은 엄청 맛이 없데요.

커피를 매일 즐겨먹는 여자친구가 여기 카페라테는 맛있다네요^^

 

헤리티지 703의 전용 주차공간이 있는데요.

차가 15대 정도? 의 공간밖에 없더라고요.

늦게 가시면 주차공간이 부족하실 수 있는 점 참고하세요.

 

 

전화 010-8508-5871

 

평일 11:00~21:00
주말 11:00~22:0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