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그박이야기

유동커피 부산 화명점 카페 본문

카페

유동커피 부산 화명점 카페

피그박 2020. 5. 14. 19:52
반응형

 

 

주말을 이용하여 어버이날 맞이 가족들과 저녁식사를 하고 유동 커피 화명점을

방문하였습니다. 지대가 높은 곳에 있는게 신기하였고 분위기가 궁금했어요.

유동 커피점이 유명하다고 하는데 가까운 곳에 생기니 좋았습니다.

 

 

 

 

입구의 문이 회전형 문으로 되어있어서 신기하였습니다. 대리석으로 꾸며져 있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받았어요. 이렇게 보니까 약간 목욕탕 입구 느낌이네요. ㅎㅎㅎ

 

 

 

 

메뉴입니다. 적정한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는 거 같네요.

 

 

 

 

저기 진열되어있는 딸기 케이크가 엄청 맛있다고 하는데

저녁을 먹고 배가 불러서 먹어보진 못했습니다. 아쉽지만 다음을 기약해야겠어요.

 

 

 

 

생각보다 내부가 넓고 베이커리 시설도 있더라고요. 엄청난 공간입니다.

 

 

 

 

물을 드실 수 있게 준비되어있는데 옆에서 소리가 나길래 봤더니 스피커였어요.

특이하게 생겨서 머리도 넣어보고..ㅋㅋㅋ 한참 봤네요..

 

 

 

 

특이하게 아치형 구조로 되어있고, 내부에 벽난로를 만들어 놓으셨는데

영상으로 구현된 벽난로였습니다. 그래도 분위기 있고 좋더라고요.

큰집에 하나 설치해놓으면 겨울에 따듯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을 거 같아요.

 

 

 

 

같은 공간 다른 분위기를 연출해서 심심하지 않고 색달라서 좋았어요.

반대쪽에서 바라보면 고급 레스토랑 느낌이랄까요.. ㅎㅎㅎ

 

 

 

 

요즘 같은 날에는 외부에서 음료를 드셔도 좋겠더라고요. 날이 선선하고 좋아서

벌레에게 공격당할 수 있지만 바깥 구경도 하고 공간 활용을 잘하신 거 같습니다^^

 

 

 

 

카페 비엔나 1, 아아 1, 요구르트 스무디 1 주문하였습니다. 컵도 평범하지 않아요.

저는 밤에 카페인이 들어가면 잠을 못 자기 때문에 요구르트 스무디로 선택하였습니다.

가까운 곳에 이런 카페가 있다는 게 되게 좋았어요. 브랜드 체인점도 좋지만

요즘은 이런 감성을 가진 카페가 좋은 거 같네요^^

 

 

010-7655-1316

매일 08:30 - 23:00

Last order 21:30

반려동물 출입금지.
테라스 내 흡연 금지.

주차는 2시간 무료입니다. 음료 주문 시 카운터에서 등록하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