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그박이야기

부산 남포동 맛집 에데라(edera) 까다로운 입맛 후기 본문

맛집

부산 남포동 맛집 에데라(edera) 까다로운 입맛 후기

피그박 2020. 7. 11. 20:07
반응형

 

 

 

 

저번 주 주말 여자 친구와 부산 남포동에 위치한 edera 음식점을 다녀왔습니다.

오랜만에 파스타와 피자가 먹고 싶었거든요^^

 

 

 

 

 

 

 

메뉴입니다.  먹고 싶은 게 너무 많은데 고르는 게 쉽지 않았어요..

 

 

 

 

 

 

인스타를 통해서 여자 친구가 찾았는데 여기 엄청 맛집이라고 하더라고요.

하지만 그날따라 손님들이 없으셨어요. 코로나 때문인지..

 깔끔하고 따듯한 느낌의 분위기가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곳곳의 인테리어 활용도 좋았고요. 조용해서 더 좋았어요.^^

 

 

 

 

 

 

 

식전 빵입니다. 배가 고파서 허겁지겁 먹었어요.

패션 후루츠 에이드도 빵과 궁합이 맞아 시원하고 달달함이 적당해서 맛있었어요.

 

 

 

 

 

 

 

부라타 치즈피자와 쉬림프 로제 파스타입니다.

제가 치즈를 좋아하는데 피자 중앙에 치즈 덩어리가 딱 있더라고요.

먹을 만큼 양을 조절해서 피자와 함께 드시면 됩니다.

빵이 잘 안 뜯어지는 게 아쉬웠지만 너무 맛있었습니다.

 

쉬림프 로제 파스타도 간도 맛고 너무 맛있어요.

면도 탱글하고 소스가 특히 밥과 먹으면 좋겠다 싶을 정도로 맛있더라고요.

느끼하지 않고 적당한 매콤함이 입맛을 더 당겼던 거 같아요.

통새우는 직접 까서 먹어야 하는데 그게 불편했지만 맛있어요. ㅎㅎ

 

 

총평

부산 남포동 에데라(edera) 맛집 인정

로제 파스타가 너무 맛있던 기억이 있어서

또 가보려고 합니다.

 

개인적인 입맛이니 참고하세요.

까다로운 입맛이었습니다.

 

 

070-8816-3206

영업시간

매일 11:00~22:00

주차는 가게 바로 앞에 전용주차장이 있는데

식사 영수증을 가져가면 500원 할인해주시더라고요..

이 부분은 실망이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