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그박이야기

부산대 맛집 포맨티코 까다로운 입맛 후기 본문

맛집

부산대 맛집 포맨티코 까다로운 입맛 후기

피그박 2020. 8. 16. 11:32
반응형

 

 

오늘은 저번 주 주말에 다녀왔던 부산대 맛집 포맨티코입니다.

입구의 인테리어가 독특하지 않나요?? ㅎㅎ

사전에 설어정이라는 스테이크 집을 방문하면서 지나가는 길에 봤었습니다.

지나가면서 맛집의 기운이 느껴지길래 기억해뒀다가 방문하게 되었죠^^

 

 

 

 

 

 

내부 또한 인테리어가 특이해서 여행을 온 거 같은 기분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사진 찍으니까 쳐다보시네요.. ㅎㅎ

눈빛이... ㅋㅋㅋㅋ

 

 

 

 

 

저희는 2인세트 A를 주문하였습니다.

메뉴판 그림이 손님들이 보기 좋게 만들어 놓으신 것도 

서비스의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사소한 배려도 있는 가게죠?? ㅎㅎ

 

 

 

 

 

 

음식 또한 한 10분 내에 금방 나와서 깜짝 놀랐습니다.

저희꺼 아닌 거 아닌가요?? ㅎㅎ 이렇게 말할 정도로요.

제가 고수를 잘못 먹는데 쌀국수에 들어있는 고수의 향은 생각보다 적당했습니다.

국물도 적당히 알싸하면서 고소하고 달달한 게 맛있더라고요.

스프링롤 + 에그롤 도 맛있고요.

파인애플 볶음 바까지 완벽하였습니다.!!!

 

여기 진짜 맛있습니다.

강. 력. 추. 천 합니다.

개인적인 입맛이니 참고하세요.

까다로운 입맛이었습니다.

 

 

051-583-2682

토요일 11:30~21:00 마지막 주문 20:30

지정주차장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도장 받아가셔야 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