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그박이야기

부산 맛집 은하갈비 까다로운 입맛 후기 본문

맛집

부산 맛집 은하갈비 까다로운 입맛 후기

피그박 2020. 11. 6. 13:10
반응형

 

 

주말에 부산 초량에 위치한 갈비골목 은하갈비를 방문하였습니다.

막창을 먹으려다가 급하게 경로를 변경해서 갔어요. ㅎㅎ 

 

 

 

 

6시 조금 넘어서 도착했는데도 식사를 하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기존에는 신발벗고 앉아서 먹었다고 하는데 최근에 바뀌었다고 하더라고요.ㅎㅎ

지금 방식이 더 편하고 좋은 거 같아요^^

 

 

 

 

양념갈비 3인분을 주문하였습니다.

앉자마자 빠르게 세팅 해시더라고요. 너무 빨라서 당황했어요. ㅎㅎ

 

 

 

 

친절히 직접 구워주셨습니다. 

고구마, 마늘, 고추 모두 넣어 먹으면 맛있다고 하셔서 추천해주시는

그대로 먹었습니다. 양념갈비가 적당한 간에 입에 딱 맞았습니다.

 

 

 

 

갈비 양념장에 찍고 겉절이와 한입!!

너무 맛있습니다.

 

 

 

 

저는 고기 먹을 때 밥을 같이 먹어야 맛있더라고요.

그래서 밥 한 공기 빠르게 주문하여서 깻잎과 상추에 맛깔나게 올려서 먹었습니다.

쓰읍.. 적는 와중에도 침이 고이네요.

 

 

 

 

고기에 된장이 빠지면 아쉽죠.

식당에 가면 된장 잘하는 집이 맛집인 거 같아요.

어우 여기 된장찌개 맛집입니다.!!!!

김치도 너무 제 스타일이었습니다.

 

친절한 서비스도 만점입니다.

부산 초량에 위치한 은하 갈비 맛집 인정

마치 집밥을 먹듯 너무 맛있었습니다.

먹고 나서도 배가 더부룩하지 않고 적당한 포만감 오랜만에 만족했습니다.

강력 추천드립니다^^

개인적인 입맛이니 참고하세요.

까다로운 입맛이었습니다.

 

051-467-4303

매일 11:00 - 23:00

화요일 휴무 둘째주

 

부산 동구 초량중로 86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