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그박이야기

부산 맛집 올타미스터스시 덕천점 까다로운 입맛 후기 본문

맛집

부산 맛집 올타미스터스시 덕천점 까다로운 입맛 후기

피그박 2021. 7. 12. 20:02
반응형

 

 

안녕하세요. 까다로운 입맛입니다.

지난 주말 초복이었지만

저는!! 초밥이 먹고 싶어서 초밥을 먹으러 갔습니다.

 

 

 

 

사실 이전에 한번 먹어 본 적이 있는데요.

장사가 잘되어서 그런지 이사를 하셨더라고요. ㅎㅎ

워낙 맛있다고 소문이 나서 웨이팅도 길었던 기억이 납니다.

 

 

 

 

새로 이전한 만큼 인테리어나 가게의 크기가 넓어서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무엇보다도 이렇게 태블릿으로 주문을 할 수 있게 해 놓았더라고요.

신기하면서 간편하게 되어있는 게 좋았어요!!

 

 

 

 

저희는 커플세트(2인)를 주문하였습니다.

생각보다 빠르게 음식이 나와서 굉장히 놀랐습니다.

그리고 주문 시 고추냉이를 없이 주문할 수 있고, 또 다른 메뉴에서는

변경 가능한 음식들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초밥의 신선도나 다양한 조합들로 

눈도 즐겁고 깔끔하고 푸짐한 한상? 을 받은 기분이었습니다. ㅎㅎ

 

 

 

 

제가 새우와 치즈를 좋아하는데 딱 취저라 좋았어요.

맛은 설명할 필요도 없습니다. 초밥들이 다 신선하고

밥도 고소하니 맛있었습니다.

 

 

 

 

 

제가 샐러드도 좋아하는데요. 샐러드위에 놓인 연어를 먹으니 

연어가?? 쫄깃(쫀쫀??)하다고 해야 할까요. 너무 맛있었습니다.

특히 올타미스터스시에서 제일 맛있었던 건 

좀.. 그렇지만 고로케입니다. 초밥집에서 고로케도

맛있다는 게 말이 됩니까??!!! 

이전에도 맛있었지만 역시나 맛이 있어서 각인이 되었습니다.

 

총평

올타미스터스시 가격은 비싸지만

이 정도의 맛이면 또갑니다.!!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추천해요~~

개인적인 입맛이니 참고하세요.

까다로운 입맛이었습니다.

 

051-338-2441

평일 11:30 - 14:30 Last order 14:00 런치

평일 17:00 - 21:30 Last order 21:00 저녁

 

주말 11:30 - 15:00 Last order 14:30 런치

주말 17:00 - 21:30 Last order 21:00 저녁

 

올타미스터스시 전용 주차장이 

장어 수산과 같이 쓰는 공간이 있습니다.

하지만 차량이 많을 경우 협소하니 

자리가 없다면 국민연금공단 뒤 유료주차장을 이용하세요.

계산 시 유료주차장 이용을 말씀하시면 천 원 지원해드립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