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그박이야기

핸드드립세트 포베오 창원 도계동 카페 본문

카페

핸드드립세트 포베오 창원 도계동 카페

피그박 2020. 3. 19. 19:01
반응형

 

어제 조원들과 회식을 하고 2차로 창원 도계동에 위치한 포베오 카페에 놀러갔습니다.

요즘은 1차로 식사, 2차로 카페에 가서 이야기도 나누고 좋은

거 같습니다.

 

 

여기는 오미자차가 맛있기로 유명한데요. 직접 만들어서 파시는 걸로 알고 있어요.

그리고 원두도 직접 볶으셔서 판매하시고, 핸드드립 세트로

교육도 하신다고 하네요.

저희는 오미자차 4, 리얼 초콜릿 라테 1, 티라미수 박스 1개로

주문하였습니다.

 

마치 정글 속 동굴에 들어와 있는 기분이 드는 벽면 한쪽의

모습입니다. 아주 잘 꾸미신 거 같아요.

 

사장님의 취향을 알 수 있는 벽면 장식들입니다. 사장님의

추억을 사진으로 찍어

꾸며 놓았고, 직접 그리신 건지 심오한? 작품이 있네요. ㅋㅋㅋㅋ

 

오미자차와 리얼 초콜릿 라테, 티라미수입니다.

저는 밤에 커피를 마시면 잠을 못 자서 오미자 차를 주문하였는데요. 평소에 초콜릿 우유를 좋아해서 바꿔먹어보고 싶었으나

라떼라 안 먹었어요 ㅎㅎ

티라미수도 사장님이 직접 만드신다고 하네요?? 근데 맛이

아주 기가 막힙니다.

제가 이때까지 먹어본 티라미수 중에서 가장 맛있었어요!! 대박!

 

처음에 받으시면 오미자액이 가라앉아 있으니 충분히 저어

주세요!!

 

포베오는 응원하다, 품다, 따듯하게 하다 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오늘도 당신을 포베오 합니다. 감동적인 글귀입니다.

당신은 오늘 포베오 하셨나요??

 

핸드드립 교육 내내드립은 추후 공지한다고 합니다. 인스타에

방문해보세요^^

 

매일 12:00 - 24:00 CLOSE 화 Tuesday // 인스타 공지 @foveocoffeelab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