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그박이야기

덕천 맛집 카페질문하다 부산신상카페 본문

카페

덕천 맛집 카페질문하다 부산신상카페

피그박 2020. 3. 23. 23:40
반응형

부산 덕천동에 위치한 신상 카페 질문하다입니다. 주말을 이용하여 저녁을 먹고

새로 오픈하였다고 하여 찾아갔습니다.

 

 

입구부터 조명에 비친 대나무와 벽돌의 인테리어가 사진 찍기 좋은 분위기를

연출하였습니다. 

 

입구에 친절하게 카페의 배치도를 걸어두셨어요!!

3층은 부부심리 상담센터, 4층 아동청소년상담센터가 있는거 같네요.

 

덕천동에 몇 없는 분위기 좋은 카페인 거 같습니다. 새로 지은 건물이라 내부도 깨끗하고

노래 사운드도 이야기하는 것에 방해가 되지 않는 크기였고, 노래 또한 분위기와 잘 어울려서

힐링받는 기분이었습니다.

 

커피뿐만 아니라 차도 판매하는데요. 여자 친구는 카페라떼, 저는 하동 홍차로

선택하였습니다. 어떤 맛을 나타내는지 자세하게 나와있는데요. 저는 맛을 선택하는 줄

알고 단맛 주세요..라고 하였다가 폭소하였습니다.. 화끈거렸네요... ㅎㅎ

2층은 어떤지 궁금하여 구경하러 갔다 왔습니다.

 

3층으로 올라가는 길은 있지만 사용 가능한 층은 2층까지 입니다.

 

2층 또한 분위기는 좋은데 뭔가 들어가기에 좁은 느낌이랄까 첫 느낌이 좀 답답했어요.

그리고 몇 분 안 계셨지만 울려서 그런지 시끄러운 느낌이었습니다.

그래서 조용한 1층을 선택하였네요.

 

 

쟁반이 원통 나무로 들기 편하고 차를 마시는 쟁반 느낌이 보기 좋고, 카페의 분위기와

딱 맞아떨어졌어요. 차는 따라 마시면 되고 따라 마실 때 위에 뚜껑이 떨어질 수 있으니

한 손은 손잡이 , 한손은 뚜껑을  잡고 따르셔야 합니다. 다소곳이 따른다고 할까요 ㅎㅎ

 

 

1층 외부에서도 앉을 수가 있는데요. 날씨가 풀리면 밖에서 드셔도 좋은 거 같아요.

진짜 분위기가 너무 좋네요. 자꾸 말씀드리는 거 같지만 덕천동에 이 정도 느낌? 카페

없어요. 추천합니다!! 저는 또 갈거같습니다^.^

 

주차장은 2대 주차 가능한 공간이 있더라고요.

미리 전화해보시면 편리합니다.

070-8810-2273 

부산 북구 기찰로 11 (지번 덕천동 348-29 1층 2층)

월요일 00:00 - 23:59 매주 화요일 휴무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