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그박이야기

백종원 3대천왕 창원 용호동 대복성 짬뽕 맛집 까다로운 입맛 후기 본문

맛집

백종원 3대천왕 창원 용호동 대복성 짬뽕 맛집 까다로운 입맛 후기

피그박 2020. 3. 26. 22:53
반응형

 

어제 저녁 친구의 추천으로 창원 중앙동 정우상가 뒷편에 위치한 대복성이라는 중국집을

방문하였습니다. 대복성은 백종원의 짬뽕 3대천왕에 출연한 맛집이라고 합네요.

 

 

 내부가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식탁뿐만 아니라 좌식자리도 있습니다.

역시나 소문난 맛집인지 손님들이 금방 자리를 채워갔습니다.

 

 

손수 적으신 메뉴판에서 정성이 느껴지네요. ㅎㅎ

저는 글씨를 잘 못적어서 이렇게 글씨를 잘쓰면 정성이 느껴집니다. 크!

 

기본반찬 세팅입니다. 여기는 과자를 기본찬으로 주네요. ㅎㅎ

고소하니 맛있습니다. 탕수육 (S) 1개와 백짬뽕2개를 주문했어요.

 

탕수육과 함께 샐러드도 줍니다.ㅎㅎ 신선하네요.

탕수육은 찹쌀로 식감이 쫀득쫀득할줄 알았는데 그냥 평범한 탕수육이더라고요.

그래도 먹을만 했습니다. 맛은 평범해요.

 

 

짬뽕의 면은 굵기가 얇은 편이라 엄청 맛있었습니다. 국물은 많이 맵지않고 깔끔하여 친구가

왜 추천을 했는지 고개가 자동으로 끄덕여 졌어요. 엄청 극찬을 하더니.. 굳입니다!! 

그리고 홍합, 새우, 쭈꾸미가 엄청 들어있어 먹기에도 편하고 좋았습니다.

다만 짬뽕 한그릇의 가격이 조금 비싼편이긴 해요. 하지만 맛이 있어 만족하였습니다.

 

총평

짬뽕은 엄청 맛있다.

비쌀만 하다!!

개인적 입맛이니 참고하세요.

까다로운 입맛이였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