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그박이야기

창원 시티세븐 남포수제비와주먹밥 까다로운 입맛 후기 본문

맛집

창원 시티세븐 남포수제비와주먹밥 까다로운 입맛 후기

피그박 2020. 3. 21. 22:38
반응형

오늘 점심시간을 이용해서 창원 시티세븐에 위치한 남포수제비와 주먹밥에 수제비를

먹으러 갔습니다. 시티세븐에 식당이 참 많은 거 같아요.

 

메뉴가 심플해서 아주 좋아요!! 고민할 것 없이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해물수제비 3인, 주먹밥 1, 만두 1, 사이다 1을 주문하였습니다.

거의 다 주문한 거나 다름없네요 ㅎㅎㅎ

 

소고기 주먹밥입니다. 안에 조그마한 단무지 한 개가 들어가 있네요 ㅎㅎ

수제비와 한입 먹으면 아주 찰떡궁합입니다.

 

수제비가 나와 양해를 구하고 사진 한컷 했습니다. 

먹음직스럽네요!! ㅎㅎ 평소에 수제비를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오늘따라 수제비가 당겼고 있으면 잘 먹어요. 오랜만이라 기대되었습니다.

 

처음 국물을 떠먹으니까 시원하고 좋더라고요. 사장님께 다진 고추를 달라고 해서 조금

넣어먹으니 좀 더 얼큰하고 입맛이 돌았습니다. 국물이 끝내줬어요!!

수제비는 손으로 뜯은 게 아니라 손맛이 느껴지진 않았지만(그런 모양?을 좋아해서)

얇게 적당히 잘 익어서 아주 잘 먹었습니다. 양도 많고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얼추 다 먹어갈 때 만두가 나왔습니다. 김치만두와 고기만두입니다.

다들 아시는 그 맛이고요. 역시 수제비 국물과 궁합이 좋더라고요.

너무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총평

수제비와 주먹밥은 한 세트나 다름없다.!! 

양이 적다면 만두를 추가하세요. 맛있어요.

개인적인 입맛이니 참고하세요.

까다로운 입맛이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