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그박이야기

광어회 맛집 창원 가음정동 제대로 수산시장 까다로운 입맛 후기 본문

맛집

광어회 맛집 창원 가음정동 제대로 수산시장 까다로운 입맛 후기

피그박 2020. 4. 4. 21:06
반응형

 

목요일 저녁에 지인분들과 함께 창원 가음정동에 위치한 제대로 수산시장에서

소주 한잔 하였습니다. 최근에 시국이 이렇다 보니 투자 관련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기위해서 모였네요. ㅎㅎ 공부하기 위해서^^

 

 

알고 보니까 지인분 형님께서 사장님과 알고 계시는 사이라 모둠회 소자를 주문하였는데

대구분이라 요즘 대구를 못 가신다고 광어회로 주신다더라고요?? ㅎㅎ 대구가 광어랑 연관이

있나요?? 평소에 회를 즐기는 편은 아니지만 또 못 먹는 편도 아닌데 모르겠네요.

양이 모질 하면 추가 주문하기로 하고 소자로 주문하였습니다!!

 

 

기본 세팅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콘샐러드도 있고, 전도 있고, 멍게도 기본으로 주시네요.

회가 나오기 전에 1잔하기에는 충분한 안주죠??!!

 

 

쌈장과 초장을 섞어 회가 나오길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전 섞는 게 맛있더라고요.

두근두근 얼른 회와 소주 한잔 먹고 싶었습니다^^

 

 

빛깔 좀 보십시오. 아주 싱싱하고 씹을 때마다 고소하고 맛있었습니다.

장이랑 찍어먹어도 맛있고, 간장이랑 찍어서 쌈 싸 먹어도 아주 맛있었네요.

코로나 때문에 간단하게 1차 하고 끝냈습니다. 2차도 가야 하는데

아쉬웠지만 회가 아주 맛있어서 기분 좋게 먹고 왔네요^^

사진은 못 찍었지만 매운탕에 라면도 먹었습니다. 아주 맛있었는데

조금 취해서 찍지를 못했네요... 하하하

 

총평

회를 잘 모르는 저도 싱싱한 건 압니다!

소주 한잔하기에 아주 좋네요^^

개인적인 입맛이니 참고하세요.

까다로운 입맛이었습니다.

 

 

전화 055-263-0056

영업 매일 16:00~24:0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