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그박이야기

부산대설어정 스테이크 맛집 까다로운 입맛 후기 본문

맛집

부산대설어정 스테이크 맛집 까다로운 입맛 후기

피그박 2020. 4. 5. 19:13
반응형

 

주말을 이용하여 부산대에 위치한 설어정 스테이크를 먹으러 갔습니다.

SNS를 통해서 너무 맛있게 보이길래 오랜만에 고기를 썰고 싶었어요.

 

 

식당 입구에 가면 이렇게 크게 메뉴가 배치되어있습니다.

브레이크 타임이나 웨이팅으로 기다릴때 메뉴를 미리 보시고 선택하시는 게 편해요.

 

 

새로 지어진 건물인지 아주 깨끗하고 잘 지어진 주택이라고 봐도 좋을 만큼

분위기도 좋고 근사하였습니다. 들어가기 전부터 기분이 좋았어요.

 

 

브레이크 타임이 15:00 ~ 16:00까지 한 시간인데, 딱 16:00에 왔더니 바로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

유명해서 원래는 웨이팅이 길어서 기다렸다가 먹는 맛집이라고 합니다. 

내부 모습도 깔끔하고, 바로 앞에서 준비하고 있는 모습도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들오시면 다시 한번 메뉴판을 줍니다. 여자 친구는 스테이크 한상 세트, 저는 스테이크 콤보 세트를 

선택하였습니다. 콤보 세트에는 우동 or 샐러드 or 감자튀김 중에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는 샐러드로 선택!

 

 

설어정 스테이크 맛있게 먹는 법을 정독하였습니다. 해시태그 이벤트도 하기에 참여하여 한입 생맥주 GET!!!

 

 

아주 깔끔한 한상이에요. 바로 사진 찍을 각이라 엄청 찍었습니다.^^

 

 

이렇게 나이프가 한자리를 차지하여 얼른 스테이크를 썰고 싶은 욕구를 

가지게 하더라고요. 들어보니가 조금 묵직해요. ㅎㅎ 써는 맛이 있습니다.

아주 잘 썰려요.!!

 

 

철판 위에 올려진 스테이크 소리며 빛깔이 아주 먹음직스러웠어요.

맛있게 먹는 방법을 통해서 스테이크 소스에 고추냉이를 섞어 고기를 찍어 먹어봤습니다.

고기가 질기지 않고 적당히 익혀져 씹는 맛이 아주 좋았어요. 

또 밥 위에 명태 초무침과, 스테이크 소스, 양파를 섞어 먹봤는데요.

3가지가 다 짜기 때문에 적당량을 덜어서 드셔야 간이 맞아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특히 양파가 엄청 단짠입니다. 고기는 아주 맛있어요. ㅎㅎ

 

 

해시태그를 통해서 받은 한입 생맥주입니다. 직원분께 이벤트 참여했다고

보여주시면 바로 친절하게 가져다주십니다.^^ 고기랑 먹으면 찰떡궁합이죠.

 

 

배달 및 식당에서 포장도 가능하니 이용 가능하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총평

스테이크를 써는 맛을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데이트하기 좋은 장소.

개인적인 입맛이니 참고하세요.

까다로운 입맛이었습니다.

 

 

전화 051-583-1239

부산 금정구 장전로12번길 19

매일 11:30 - 21:00명절 전일 당일 휴무

매일 15:00 - 16:00브레이크 타임

주차장은 들어가는 입주쪽에 유료주차창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