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그박이야기

삼계탕 맛집 백제계삼탕 창원본점 까다로운 입맛 후기 본문

맛집

삼계탕 맛집 백제계삼탕 창원본점 까다로운 입맛 후기

피그박 2020. 4. 9. 19:23
반응형

 

 

오늘 점심시간을 이용하여 창원 용호동에 위치한 백제 계삼탕 맛집을

방문하였습니다. 어제 두통으로 컨디션이 안 좋았는데 몸보신하러 고고!!

 

 

계삼탕을 먹으러 가자길래 못알아듣고 그냥 알겠다고 했는데

삼계탕을 계삼탕이라고 한다더라고요.. 몰랐습니다.. ㅎㅎ

 

 

점심시간이 1시간밖에 되질않아 미리 전화주문으로 계삼탕 4개를 주문하였습니다.

 

 

많은 분들이 점심시간을 이용하여 식사를 하고 계셨습니다.

물론 다들 떨어져 않아 계셨어요. 나름의 거리두기??!! 하하

 

 

앉자마자 인삼주를 주시기에 바로 한잔 마셨더니 취기가 놀라더라고요.

그래도 뭔가 건강해지는 맛? 다들 아시죠?? ㅎㅎ 좋았습니다.

 

 

기본찬 세팅입니다. 고추장아찌며, 깍두기, 김치, 오이 등 다들 맛있었어요.

국수는 1인당 1개씩입니다. 찬은 추가로 가져다 달라고 하면 바로바로 주시네요^^

 

 

국물 한 숟가락에 속이 풀리는 거 같더라고요. 물론 전날 술을 먹은 건 아니지만.. ㅎㅎ

국물이 끝내줍니다.

 

 

반을 쪼개서 작은 그릇에 담아 야금야금 뼈를 단단히 발라서 다 먹었습니다.

생각보다 엄청 뜨겁지 않아 뜨거운 정도가 적당하고 입에 넣으면 사르르 녹는

식감이라 씹을게 많이 없었어요.. 그만큼 부드럽고 퍽퍽하지도 않더라고요.

오랜만에 먹은 계삼탕 너무 맛있었습니다. 시간 되면 또 가려 고요.

 

총평

계삼탕 입안에서 녹는 맛 사르르!!

완전히 그릇을 비운 삼계탕은 처음입니다.

적극 추천합니다.

개인적인 입맛이니 참고하세요.

까다로운 입맛이었습니다.

 

 

055-261-1250

매일 10:00 - 22:00 연중무휴

(동절기 = 21:30 마감)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