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그박이야기

봉평막국수 부산맛집 화명동 갈비탕 막국수 까다로운 입맛 후기 본문

맛집

봉평막국수 부산맛집 화명동 갈비탕 막국수 까다로운 입맛 후기

피그박 2020. 4. 17. 14:52
반응형

 

선거날 선거를 하고 가족들과 함께 점심을 먹기 위해 부산 화명동에 위치한

봉평막국수 식당을 방문하였습니다.

 

 

휴일이라 손님들이 많이 계셨고, 직원분들도 너무 바빠 보였습니다. 내부는 엄청 넓은데 손님들이

너무 많으셔서 찍지 못했습니다. ㅜㅜ

 

 

MBC에서 봉평막국수에 대해 방영했다고 합니다. 그전부터 맛집이였나봐요!!

저희는 갈비탕 2개, 막국수 1개를 주문하였습니다.

 

기본상차림입니다. 대부분 김치로 준비해주셨습니다.

갈비탕은 김치만 있으면 되잖아요^^

 

 

갈비탕입니다. 그릇 안에 4 덩어리가 있더라고요. 가위로 잘라서 그릇에 따로 놓았습니다.

저는 말아서 먹는 걸 별로 좋아하지 않거든요. 그래서 국밥을 먹을 때도 저는 말아서 먹지 않아요.

참 까다롭죠??.. ㅎㅎ 갈비가 생각보다 적었고 맛은 보통입니다.

일반 갈비탕집이랑 맛이 비슷해요.

 

 

막국수입니다. 역시나 간판에 봉평막국수라고 걸어놓은 이유가 있었어요.

여기는 막국수 전문점이네요. 이거는 엄청 맛있어서 갈비탕보다 더 맛있게 먹었습니다.

가까이 계신 분들은 막국수 드시러 가세요!!

 

총평

봉평막국수 막국수 맛집입니다.

갈비탕은 보통

개인적인 입맛이니 참고하세요.

까다로운 입맛이었습니다.

 

 

051-362-5582

매일 11:00 - 22:0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