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그박이야기

부산 기장 카페 덕미 Deokmi 본문

카페

부산 기장 카페 덕미 Deokmi

피그박 2020. 5. 7. 20:49
반응형

 

 

연휴를 이용하여 부산 기장에 힐튼호텔 옆에 위치한 덕미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일반 가정집을 개조하여 만들었고, 추가로 옆에 하나 만든 같은 구조였습니다.

사진을 찍다보니까 힐튼호텔에 바로 보여요. ㅎㅎ 저기서 언제 숙박할 수 있을지.. 부럽네요.
내부가 생각보다 넓진 않고 손님들이 많으셔서 전망이 좋은자린 다들 앉아계시고

하마 타면 앉을자리가 없을 뻔했습니다. ㅎㅎ

 

 

 

일반 가정집과 횟집등 가게 사이에 카페가 덩그러니 있어서 눈에 띄어요 ㅎㅎ

주차할 공간도 많이 없어서 카페에 오기전에 갓길에 주차를 하시고 오시는 게 편합니다.

자리 생기면 바로 주차하세요.

 

 

 

 

카페 덕미의 대표 메뉴는 로열 바닐라라테입니다.

바닐라라테 1, 아메리카노 1을 주문하였습니다.

 

 

 

 

운이 좋게 자리가 나서 바다 경치가 좋은 자리에 앉을 수 있었습니다. 안에 전시품도 있고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힐링하는 기분을 받았습니다.

 

 

 

 

여자 친구가 사진을 잘 찍었길래 사진을 뺏어 왔어요 ㅎㅎ

너무 잘 나왔네요!! 역시나 로열 바닐라 라테는 진짜 맛있었습니다.

 

 

 

 

바로 옆에 오시리아 해안산책로가 있더라고요. 카페에 앉아있는데 사람들이

많이 왔다 갔다 하기에 저기에 뭐가 있지 하고 가보았는데 산책로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한컷 찍어보았습니다. ㅎㅎㅎ

 

 

 

 

힐튼호텔에서 가족들과 같이 휴일을 즐기고 계시는 분들도 많고 해안로를 따라서

산책하시는 분들도 많았습니다. 바람이 조금 불었지만 인생 샷도 찍고 왔네요 ㅎㅎ

카페에 가서 커피도 마시고 해안로 산책 어떠신가요??!!

 

 

051-2580-9198

월 ~ 목요일 11:00 - 21:00

금 ~ 토요일 11:00 - 22:00

일요일 11:00 - 21:00

공휴일 11:00 - 22:0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