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그박이야기

부산맛집 스시카부 덕천점 오마카세 까다로운 입맛 후기 본문

맛집

부산맛집 스시카부 덕천점 오마카세 까다로운 입맛 후기

피그박 2021. 8. 10. 00:47
반응형

 

휴가 맞이 부산 덕천동에 위치한

스시카부에 다녀왔습니다. 한번도 오마카세를

먹어 본 경험이 없어서 도전하러 갔어요!!

 

 

 

예약시간보다 일찍 도착했는데 날이 덥다며 들어와서

기다리라며 친절하게 맞이해주셨습니다.

저희는 토요일 6시 1부 타임을 예약했고,

다른 분들과 같이 진행됩니다.

 스시카부 식사시간은 2시간입니다.

 

 

 

 

사진 찍으면서 어리둥절 앉아있다가

6시 정각 맞춰오신 손님들과 같이 음식이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1. 초당옥수수 수프입니다.

적당히 달달하니 처음에 입맛을 돋우기에 좋았습니다.

 

 

2. 전복입니다.

전복을 내장에 찍어먹어야 해요.

와우 눈이 동글해지는 맛입니다. 너무 맛있어요. ㅎㅎ

나머지 내장은 밥과 섞어먹으면 됩니다. 내장 맛에 빠져버렸어요.

 

 

3. 문어조림입니다.

문어조림을 그냥 드셔도 되고,

위에 고추냉이를 얹어 드셔도 됩니다.

어떻게 먹어도 맛은 굳!!

 

 

4. 광어입니다.

뭔가 슬슬 시작되는 느낌!!

광어 위에 소금과 고추냉이를 얹고 간장을 살짝 찍으세요.

두 번째는 소금만 얹어서 먹어봤는데요.

소금이랑만 먹어도 맛있어요. 신기한 조합이죠? ㅋㅋ

 

 

5. 잿방어입니다.

잿방어에 고추냉이를 얹고 간장에 찍어먹으면 돼요.

제가 기름기가 많은걸 좋아한다는 걸 깨달은 날입니다. 역시 방어.. 조하요

 

 

6. 전어입니다.

전어도 고추냉이와 간장 조합인데요.

저는 약간 비린내 나면 안 좋아하나 봐요.

맛이 없는 게 아니라 제 취향이 아니었어요.ㅜㅜ

하지만 여자 친구는 맛있다고 난리였습니다.^^

 

 

7. 모시 조갯국입니다.

위에 산초가 있어서 산초 향이 약하게 나는데

그게 오히려 맛을 돋우는 거 같아 후루룩 들고 마시면 되는데

와우.. 해장 느낌? 왜 이게 제일 맛있지??라고 생각했어요. ㅋㅋㅋ

리필 신청할뻔했습니다...

 

 

8. 광어 초밥입니다.

지금부터는 초밥이네요.^^

중간에 드시다가 밥양이나 회위에 적셔주는 간장 양을

조절할 수 있으니 말씀하시면 됩니다.!!

 

 

 

9. 잿방어 초밥입니다.

위에 간장을 발라주시니 그냥 드시면 됩니다.

 

10. 한치초밥 위에 소금 + 유자를 뿌려줍니다.

쫄깃쫄깃하니 맛이 좋아요.

 

 

 

11. 참치등살초밥 + 간장 조합입니다.

 

12. 참치가마살초밥 + 소금 조합입니다.

이거도 소금이 더 맛있는 거 같아요.

 

 

13. 전어초밥 + 간장 조합입니다. 

초밥 안에 일본식 깻잎?(시소 잎)이 들어있고요.

대나무향이 난다고 해요. 

저는 전어.. 아직 애기 입맛인가 봐요. ㅋㅋㅋ

 

14. 장국입니다.

장국도 후루룩 들고 마시면 되고요.

이쯤 먹으니까 배가 좀 차더라고요.

많이 못 먹는데 아직 더 먹을 수 있다며 오기를 부렸어요. ㅎㅎ

 

 

 

15. 고등어 초밥 + 간장 조합입니다.

16. 김 + 간 새우 + 성게 초밥 +간장입니다.

와 이게 너무 존맛 있더라고요. 왁 또 먹고 싶어요.

 

 

17. 가리비 초밥 + 소금 조합입니다.

18. 살짝 구운 금태 초밥 + 간장 조합입니다.

둘 다 너무 맛있고, 금태 초밥은 금태가 이 시기에는

비싸다고 하더라고요. ㅋㅋ 그래서 금태!! 

 

 

 

19. 장어초밥 + 간장 조합입니다.

20. 박고지 김밥입니다.

장어초밥은 말할 필요도 없고, 박고지는 

흥부 놀부에 나오는 그 박 안을 긁어내고 만드는데

일주일 정도 걸린대요. 그만큼 손이 많이 간다는데

와 이게 너무 맛있더라고요. 살짝 짭짭하니 김밥에 궁합이 제격인 거 같아요.

 

 

 

 

21. 교쿠(계란, 마, 새우로 만든 빵)입니다.

카스텔라같이 부드러워요.

 

22. 오차즈케입니다.

녹차에 밥을 말아먹는 음식인데요.

생각보다 먹을만했습니다.

 

 

 

23. 마지막으로 하겐다즈!!입니다.

드디어 후식으로 하겐다즈를 주셨는데요.

배 터질뻔했는데 딱 적당했고, 최고로 오랜 시간 동안 

밥을 먹는 경험이었어요. 급하지도 않고 천천히 즐기니까

여유롭고 좋았습니다. 맛도 좋고 설명도 친절하게 해 주셔서

시간이 금방 갔네요. 또 가고 싶어요.^^

 

총평

덕천 스시카부 맛집 인정

한 번도 안 드셔 보셨다면 한 번은 가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정말 맛있고요. 다만 가격이 부담스러우실 수도 있습니다.

 

전화

0507-1334-0685

영업시간

일요일 휴무

가격

오마카세 55,000

예약은 필수이니 미리 전화하셔서

일정 확인하시고 가세요!!

 

주차장은 따로 없고 보험공단 옆에

유료주차장 있습니다. 30분에 1천 원입니다. 참고하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