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그박이야기

부산 맛집 동래 마장동김씨 까다로운 입맛 후기 본문

맛집

부산 맛집 동래 마장동김씨 까다로운 입맛 후기

피그박 2022. 10. 4. 22:03
반응형

 

 

안녕하세요. 까다로운 입맛입니다.

오늘은 부산 동래에 위치한 마장동 김씨에 다녀왔습니다.

새로 생긴 건물이라 깨끗하고 분위기도 좋았습니다.

바로 옆에 전용 타워주차장이 있어서 편하게 주차했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이번에 부산 동래에 생겨서

저로써는 집이랑 가까운 위치라 좋더라고요.

 

다른곳은 웨이팅이 엄청 길다고 합니다.. 오늘은 비가 와서 그런지

시간대를 잘맞춰서 그런지 웨이팅 없이 식사를 했습니다.

먹고 있는 도중 웨이팅이 발생한 점은 안 비밀입니다. ^^

 

 

 

 

 

저희는 마장동 모둠(소) 2인추천을 주문하였습니다.

기본찬에 먹을게 다양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육안으로 보기에 고기가 신선해보이고

신기하더라고요. ㅋㅋ 눈이 즐거웠어요.

 

 

 

 

 

고기를 직접 구워주시더라고요.

저는 요즘 고기를 구워주시는 곳으로

최대한 가려고 하거든요. 생각보다 편리하고

더 전문적으로 맛있게 구워주시니 좋은 거 같아요. ㅎㅎ

 

 

 

 

조금 부족할 거 같아서 바로 껍데기를 추가 주문했고

모줌 소 주문시 껍데기 대신 변경했던 묵은지찌개!!  너무 맛있더라고요.

묵은지도 푹 익어서 잘 찢어지고 짜지 않고 아주 맛있습니다.

고기가 느끼할 때마다 먹으니 궁합이 잘 맞더라고요.

 

 

 

처음에 고기와 소금을 찍어먹었습니다.

역시나.. 소금 찍어먹는 게 맛있더라고요.

 

두 번째로 와사비만 올려서 먹었습니다.

고기의 느낌함을 잡아주면서 역시나 맛있었어요.

 

 

 

세 번째로 메뉴판의 추천 방법대로

김, 오징어밥식해, 와사비를 싸서 먹었습니다. 

고기에 김이 안 맞을 거 같은데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하지만 저는 그냥 소금이나 와사비가 더 맛있더라고요.

껍데기도 두툼하니 양이 되게 많고, 씹는 맛이 좋아요.

대체적으로 다 맛있는 저녁식사였습니다.

아주 잘 먹었습니다.

 

총평

부산 동래 맛집

마장동김씨 맛있다.

다시 찾아가서 먹을 수 있는 식당!!

추천드립니다. ㅎㅎ

 

개인적인 입맛이니 참고하세요.

 까다로운 입맛이었습니다.

 

단, 차를 가지고 가시는 분들은 길을 잘 찾아가셔야 합니다.

뱅뱅 돌아서 가야 하기 때문에 잘 보고 가세요!!

 

0507-1466-0198

단체 8인 이상만 전화로 예약 가능합니다.

 

영업시간

매일 16:30 ~ 24:00

라스트 오더 23:30

 

부산 동래구 명륜로 139번길 6 엠엔에스빌딩 1층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