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그박이야기

부산 마왕족발 화명점 족발보쌈반반세트 까다로운 입맛 후기 본문

맛집

부산 마왕족발 화명점 족발보쌈반반세트 까다로운 입맛 후기

피그박 2020. 3. 1. 20:33
반응형

 

오늘 저녁에 손님이 와서 무엇을 시킬까 고민을 하다가 족발과 보쌈 반반 세트를 주문하였습니다. 친구의 추천으로 주문하게

되었고 기본 세트입니다. 뜯어볼게요!

 

 

 

 

족발과 보쌈이 반반으로 되어있고, 당면도 있었습니다. 당면은 탱탱하니 적당히 맛있었습니다. 보쌈은 씹을때 조금 퍽퍽했어요.. 입이 까다로운 건지 하하하.. 족발은 부드럽고 양념장과의 맛이 조화로웠습니다. 하지만 다들 아시다시피 족발만  드시면 느끼합니다. 밑부분엔 뼈와 비계가 있는데요. 뜯어먹는 재미가 있는데 양념 때문에 조금 짜고 느끼해서 서비스로 주신 볶음밥과 같이 먹으니 괜찮았습니다.  볶음밥은 진짜 맛있습니다. 강추!! 볶음밥 맛집인가요.

 

 

 

쫄면과 볶음밥은 앱으로 배달 주문 시 요청사항 '가게 사장님께'라는 란에 '리뷰 이벤트 참가 비빔국수 주세요'라는 말을 적으면 서비스로 주신다고 합니다. 꼭 리뷰를 적으셔야 해요.

안 적으시면 다음에는 안 주신다고 하니 주의하세요!! 그리고 팁으로 배달앱에  후기 작성 이벤트가 있는 곳에서만 이렇게 작성하셔야 준다고 하는데요. 이벤트가 없는 곳에도 ex) 리뷰 쓸 테니 콜라 서비스 주세요!라고 하면  대부분의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주신다고 하네요^^

 

 

 

족발과 보쌈이 느끼해서 쌈장을 찍고, 마늘과 무말랭이를 상추와 깻잎에 싸 먹으니까 맛이 있었습니다. 아무것도 없이 단독으로 드시면 짜거나 느끼한 점 참고하세요.  샐러드에 유자 소소를

주시는데요. 유자소스 맛있어요. 이 반찬세트를 100점입니다!

 

 

 

거기에 더불어 사과맛이 나는 맥주와 함께 했습니다. 이 맥주를 드셔 보신 분들은 이게 맥주냐고 음료수 아냐고 하실 정도로 여성분들이 가볍게 드시기에도 좋고 남성분들도 입가심 하실 정도로 맛있어요.ㅋㅋㅋㅋ저는 맛있었어요. 그래도 취한다는 건

사실입니다.. 하하하

 

총평

기존 맛있는 집을 아시는 분들은 거기서 시켜 드시고

새로운 맛집을 찾아보시겠다 모험을 추구하시는 분들은 시켜 드셔 보세요. 저는 별 5개 중 2개 반 생각합니다. 저의 개인적 의견이니 참고만 하세요! 반반세트 41000원. 앱으로 2천원 할인행사하여 39000원으로 주문하였습니다.

주말 마무리 잘하시고 즐거운 저녁 보내세요!!

개인적인 입맛이니 참고하세요.

까다로운 입맛이였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