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그박이야기

오거리통통닭 창원 중앙동 맛집 까다로운 입맛 후기 본문

맛집

오거리통통닭 창원 중앙동 맛집 까다로운 입맛 후기

피그박 2020. 3. 13. 10:50
반응형

 

오늘 친구들과의 번개로 창원 중앙동 치킨 맛집 오거리통통닭을 방문하였습니다.

 한번 먹고나면 생각이 나서 일부러 찾아가는 맛집입니다. 저는 종종 가곤 해요.

 

 

단체 및 일반석이 대략 10 ~ 12 테이블로 공간이 협소해 보이지만 직접 보면 넓어요.

어제 평소보다 일찍 갔는데도 시국이 이렇지만 4 테이블 정도 손님이 계셨어요.

 

 

다른 가게와 다르게 오픈형 주방으로 청결함과 닭 조리과정을 눈앞에서 볼 수 있어

믿고 드실 수 있습니다.  

 

 

오거리통통닭 메뉴판이고요. 체인점과 다르게 가격이 저렴하고 국내산 닭만 사용합니다.

저렴하다고 질이 떨어지지 않고, 오히려 더 맛있는 건 비밀입니다.

 

 

저는 샐러드를 좋아해 3번 정도 리필했어요. 샐러드는 홀에서만 드실 수 있어요.

배달에는 주시지 않는다네요. 무도 직접 만드신다고 하니 정성이 느껴졌습니다.

 

코로나 19를 물리치기 위해 소맥으로 소독하였습니다. 원래는 생맥주가 맛있었는데

오늘은 탄산이 부족한지 밍밍한 느낌이었어요ㅜㅜ 

 

여기는 마늘통닭이 유명한데, 저의 입맛에는 맞지 않았어요. 그래서

3명이서 후라이드 순살, 양념 순살 2가지를 부셨습니다. 친구 놈이 얼른 찍고 먹자고 

젓가락 들고 있는 거 보이시죠?? 더 찍다가 혼날까 무서웠습니다. ㅂㄷㅂㄷ

 

 

후라이드는 BBQ 황금올리브처럼 바삭한 느낌이 좋았고, 카레가루가 들어있는지

카레향이 나는 게 취향저격이었습니다. 양념은 맵지 않고 달달한 맛으로 누구나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었어요. 가성비가 좋고 맛있었습니다^^

 창원 중앙동은 배달이 무료이고요. 사장님 직접 배달해주십니다.

 

총평

오거리 통통 닭 맛집 인정!! 기본 메뉴인 후라이드와, 양념은 강추합니다!!

마늘통닭은 입맛에 따라 호불호가 나뉩니다.

저의 개인적 입맛이니 참고하세요!!

까다로운 입맛이였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