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그박이야기

아주조아닭강정 아주맛있네요 까다로운 입맛 후기 본문

맛집

아주조아닭강정 아주맛있네요 까다로운 입맛 후기

피그박 2020. 3. 14. 16:26
반응형

 

어제저녁 창원에서 닭을 먹었는데.. 집 주변에서 또 닭강정을 가족들과 먹으려고

왕박스를 주문하였습니다. 왕박스는 3 ~ 4인분양이 된다네요. 이전에 큰 박스로 주문하여

먹어본 적이 있는데, 너무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었어 또 먹게 되었습니다.

 

 

카레맛과 양념 맛 반반으로 주문하였고요. 10 ~ 15분 정도 기다렸던 거 같아요.

떡은 적당히 익어서 쫀득하니 맛있고 씹을수록 고소했어요. 특히 카레맛 닭강정이 은근히 

중독성 있는 맛으로 엄청 맛있네요. 물론 양념 맛도 달달하니 둘 다 겉은 바삭 속은

부드러워서 식감도 좋고 맛있었습니다. 한안가득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렇게 보니 맨날 술 먹는 거 같은.. 기분이네요..

편의점에 파는 부드러운 기네스 흑맥주 아주 좋아요^^

 

 

총평

아주조아닭강정 아주 조아!! 강추입니다.

개인적인 입맛이니 참고하세요.

까다로운 입맛이었습니다.

 

참고로 아주조아닭강정은 매주 금요일마다 오신데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