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그박이야기

밥통령 창원점 배달음식 까다로운 입맛 후기 본문

맛집

밥통령 창원점 배달음식 까다로운 입맛 후기

피그박 2020. 3. 16. 18:58
반응형

어제저녁 메뉴로 배달어플을 통해 밥통령이라는 음식을 선택하였습니다.

몇 번 먹어본 경험이 있는데요. 인스턴트보다는 밥이 좋고, 맛 또한 있기 때문에 

밥통령 스팸차돌짜글이세트를 주문하였습니다. 어플에서 매운 단계도 선택할 수 있네요.

저는 매운것을 잘 못 먹어서 0단계로 주문했어요. ㅎㅎ

 

기계로 포장하는지 깔끔하게 잘되어 오더라고요. 신기했어요.

식혜도 주시네요. 콜라는 편의점에서 구입하였습니다. 서비스 아니에요!!

 

포장지를 뜯을수 있게 전용 플라스틱 나이프로 스윽 그어주시면 사진과 같이

깔끔하게 자르실수 있습니다. 짜글이는 국물이 묻을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계란 프라이와 함께 짜글이를 넣어서 이렇게 비벼 드시면 됩니다.

국물을 많이 넣으면 짭을 수 있으니 적당히 넣으시고, 내용물은 많이 넣으세요 

마지막은 김가루도 첨가해 드시면 한 끼 식사로 딱입니다!!

 

총평

인스턴트에 질리신 분 짜글이 세트 추천합니다!

저는 맛있어서 여러 번 먹었는데 괜찮네요.

개인적 입맛이니 참고하세요

까다로운 입맛이었습니다.

 

 

 

 

반응형
Comments